데이즈곤 공략 스토리#2(크레이지 윌리, 부저 도와주기)

데이즈곤 공략 스토리#2(크레이지 윌리, 부저 도와주기)

먼저 데이즈곤 공략2편에서는

크레이지 윌리의 차고 찾기.

차고 안으로 들어갈 방법 찾기

부저 찾기, 도와주기 까지입니다.

youtu.be/aFjNqvB-JWU

데이즈곤 2화입니다.

1화 터널을 통과하고 나서 마을에 도착합니다.

마을에 도착하면 좀비들이 점령을했어요.

이제 기초 튜토리얼의 제작이나 이런것들이 지났다면, 무기를 활용하는 단계인것 같습니다.

좀비 진짜 많아요.

나중에 한번에 처리하는 것도 있고 그러겠죠?

좀비 권총을 드는데 3발 4발이나 쏴야죽더군요.

충격..

마우스도 아니고 듀열쇼크로 잡는데 4발이나 쏴야하다니..

권총이 약하다면 샷건으로 마무리해줍니다.

한방이네요.

차들이 있는 곳에서 차를 열어 아이템을 파밍해주고

오른쪽으로 돌아가요.

오른쪽에는 저런 차고지가 있네요.

우측에 보면 저거 불태워야 지역 점령되는 거더라고요.

나중에 알았습니다.

왼쪽 문을 열고 집으로 들어가줍니다.

그곳에는 목제 야구 방망이가 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좀비를 후려때려치라는거겠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고 재밌어라.

집에서 파밍을 끝내고

나오면 저런 차가 있습니다.

차란 차는 죄다 열어서 아이템을 얻으면서 가는데요..

저것도 별거 없을 거라 생각하고 뒷문을 여는데..

조심하세요 좀비튀어나옵니다ㅠㅠ

진짜 키를 눌러야하는데 너무 놀랬어요ㅠㅠㅠㅠㅠ

아무것도 못하고 죽습니다.

그럼 다음 마을 처음부터 시작.. 다시 파밍.

그런데 한번 더 놀래서 죽었어요ㅠㅠ

하..

3번째만에 성공했습니다.

진짜 별거아닌데  놀래니까 아무것도 키가 안눌리는거 있죠ㅠㅠ

해드샷도 되더군요.

해드샷 맞으니까 그냥 좀비가 죽어요.

3방 4방씩 쐇는데.. 한두방에 갑니다

마우스가 아닌 관계로 해드샷은 쉽지 않을 것 같아요.

한참 길을 가다보면 조그마한 좀비들이 덥빕니다.

아까 2번죽은 곳 있죠?

그런 좀비들인데, 권총에 한방에 죽을정도로 약체더군요.

몸을 맞춰도 2방이면 가는 것 같아요.

(머리가 큼)

길가다가 불살라버리는 곳도 있어요.

좀비 나오면 잡으면서 지역을 점령해줍시다.

창고로 들어가야해요.

차고안으로요.

좌측으로 우회하고 가다보면 사람이 들어갈만한 철조망이있어요.

거기에는 이렇게 점프로 올라갈수 있는 곳이 나옵니다.

창고 위입니다.

저기 좌측에 구멍이 있죠?

저쪽으로 떨어지면됩니다.

그 꼬맹이 좀비 또있는데

야구뱅맹이라 시원하게 때려줍시다.

창고에서 연료 펌프찾기는 바이크입니다.

바이크 가서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바이크를 클릭해주면 친구가 도와달라고하면서 무전이 끊깁니다.

마음이 급해요!

엄청 다급해보였거든요.

그래도 파밍할거 다 챙기고 가줍시다.

위치 표시된 곳으로 이동하면.. 친구가 당하고있어요.

이녀석들을 잡아주면서 2편이 끝나게 됩니다.

길을 찾을 것도 사실 별로 없고, 간단해요. 

다음편으로 넘어갑시다.

데이즈곤#1편

dreaminbook.tistory.com/150

 

데이즈곤#3편

dreaminbook.tistory.com/152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