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즈곤 공략1 스토리 (시작~ 레온추적하기 ~터널통과)

안녕하세요?

오늘은 좀비게임 데이즈곤1 입니다ㅋㅋ

데이즈곤 시작부터 레온추적하기를 넘어 터널통과하는 것 까지입니다!!

플레이하면서 할게요!

youtu.be/FqTlI7t1im8

좀비게임 데이즈곤 처음입니다.

일단 플스를 하는데.. 실시간으로도 도전도 해보고있고, 이것저것 설정만지면서 해보고있습니다.

시작은 영상으로 시작합니다.

좀비꼬맹이가 칼로 여자를 베죠.

그래서 전전긍긍하고있다가..

nero의 헬기가 옵니다.

어서 빨리 병원으로 이동해야하는 상황.

하지만 nero의 오브라이언이라는 대학생 꼬꼬마는 이제 더는 못태운다고 하죠.

물론 총이 있다가 이야기는 달라지죠.

그래도 2명밖에 못태운다는 상황.

일단 아내를 살리고.. 한자리가 남았는데..

디컨은 부상당한 부저를 위해 먼저 아내만을 보냅니다.

디컨과 부저는 좀비세상에 남겨지죠.

이렇게 게임이 시작됩니다.

 그래픽이 엄청난 데이즈곤 세상.

요즘 신작에 비해에도 그렇게 꿀리지 않습니다.

요즘 코로나 때문인지, 이런 좀비세상이 거부감이?? 들지 않을정도네요.

처음으로 실시간 방송을 켜봤습니다.

유튜브, 트위치, 아프리카 동시에 방송해봤는데 아직 초보라 그런지 설정이 엄청어렵네요.

이들은 오토바이를 타면서 2년이 지난 후도에 건재함을 알려주죠.

오토바이로 잘따라가면 됩니다.

처음에는 듀열쇼크라 조금 익숙해지는데 시간이 걸립니다.

키보드가 편하긴 하잖아요?

잘따라가면 총을 쏘는 친구가 있네요?

그 친구를 잘 따라가면 됩니다.

또 다시 추적!!

추적개시!!

배경들도 참 이쁘고 좋더군요.

레온을 끝까지 쫒아가면 영상이 나옵니다.

레온에게 이야기를해도, 레온은 말을 하지 않아요.

그래서 간다고 하자 종이를 줍니다.

레온에게 이것저것 말하자 죽여달라고 하네요.

이런 세상에 남기 싫었나봐요.

종이도 받았으니 처리를 ㅋㅋ

또 다시 바이크가 있는 곳으로 가줍니다.

붕대 제작하는 곳도 나와요.

붕대와 살균제는 주위에 있으니까 그냥 주워주시면 됩니다.

r3키 눌러주시면 눈 좋아지니까 잘 찾아주세요.

정면에 놓여있습니다.

레온의 짓인지 바이크가 터졌어요.

부저친구 바이크 타고 열심히 이동해줍니다.

이동은 안하고 그냥 구경만해도됩니다.

길이 막힌곳에 차가 있어요.

차를 밀어주면 이런 악당? 들이 나옵니다.

이런 세상에 악당이란게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여하튼요.

가볍게 지려밟아주세요.

가다보면 터널이 나옵니다.

터널을 통과하면서 1화를 마치고 2화로 넘어가겠어요.

그냥 열심히 가주시면 됩니다.

걸어서 터널통과하기.

무서운 분위기라 그런지 상당히 무섭더군요.

열심히 아이템을 파밍하면서 걸어가줍시다.

보면 막힌곳이 있어 왼쪽으로 돌아가야하는 곳이 있어요.

물론 처음이라 어렵지 않으니 바로 가시면됩니다.

그런데 갑자기 좀비가 튀어나와요 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심장 떨어지는줄 ㅠㅠ

화염병도 제작가능해집니다.

화염병 제작하고 좀비소굴에 던져주고.. 나오는 좀비싸그리 잡아주고 ㅋㅋ

재미있는 게임이네요.

2편에서 봐요!!

dreaminbook.tistory.com/151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