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즈곤 공략 스토리#3(바이크찾기, 약탈자소탕)

데이즈곤 공략 스토리3 바이크 찾기, 약탈자 소탕입니다.

안전가옥?으로온 디컨과 부저.

부저는 움직일수 있는 바이크를 찾아나섭니다.

youtu.be/Bn7BTHRYrA0

부저가 일단 좀 누워있겠다고 합니다.

리퍼들에게 당하기도 했고.. 소독약이나 붕대도 구해달라고 하죠.

그러면서 자기 바이크 타지말라고하고, 샷건도 내비두라고 합니다.

하이그레처럼 생긴 정신병신자들 (리퍼) 또 올지도 모르니까요?

스스로를 지키고도 싶겠죠.

혹시 혼자 나쁜선택을 하려나? 했는데 그건 아닌 것 같아요.

오토바이를 찾아라고 미션이 나옵니다.

바로 앞에 오토바이가 있지만 이건 부저꺼죠.

제법 먼거리에 던져두고 왔던 바이크있죠?

그 오토바이 연료탱크 망가져서, 부저꺼 타고왔잖아요? 1편에서

그 내용입니다.

이제 오토바이를 찾으러 가보죠.

한 참 가는 중에, 앞에 표시하는 적이 나와있네요.

뭘까요?

따라가 봅시다.

정체는 약탈자입니다.

그리고 이 놈의 약탈자는 부저가 있는 곳을 야간에 습격하려고 하죠.

습격한다고?

바로 먼저 습격해줍니다.

진정한 습격질은 빠따질이죠.

6마리가 있다고 하네요.

야구방망이가 피로 점칠됐..ㅋㅋ

혼쭐을 내줍니다.

약탈자들을 다 처리하고 가면, 바이크가 있는 곳으로 가야해요.

그런데 좀비들이 길을 막고 있네요?

열심히 제거해줍니다.

좀비가 너무 많아요.

탄약 소비를 줄이기 위해서, 분노의 빠따질을 해줍니다.

좀비야! 거기섯거라!!

한창 빠따질을 하고 나면..

이게 좀비가 너무 많다는 것을 알게됩니다.

옆길로 조심히 좀비를 건드리지 않고 빠져나옵니다.

 

오토바이 근처.

또 도망자가 있네요?

약탈자인줄 알고 열심히 쫒아갔습니다.

총도 쏘고요.

그런데, 스토리가 있더군요.

원래 안죽는 애인가봐요 ㅠㅠ 내 탄약 ㅠㅠ

캠프장으로 도착합니다.

그리고 이야기가 시작됩니다.

매니가 썰을 풉니다.

어떤 쓰레기 같은 녀석이 오토바이를 놔두고 갔다.

그런데 오토바이 정말 못탄다. 멍청한 녀석. 거기에 연료 펌프까지 없다.

진짜 멍청한 녀석이었을 것이다.

 

그런데 그 쓰레기가 디컨이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탈룰라 시전.

참고로 개조연료탱크는 죽은 아내한테 받은거라고 하네요.

캠프의 짱인 것같이 생긴? 코프랜드가 말을 겁니다.

그리고 거래를 하자고 하죠.

오토바이에 빡친 디컨 뭐라 하지만, 레온의 모자를 발견한 코프랜다.

우리 캠프와 거래를 하려면 일하라고 하죠.

 

오리어리산 서쪽 통신탑으로 가서 부탁을 들어줘라고 하면서 3편이 끝이납니다.

매니가 미안하다고.. 일단 꾸진 바이크를 줍니다.

그리고 업그레이드 계속 시켜준다고 하죠.

나중에 이곳에서 바이크를 업그레이드 시킬 수 있습니다.

이렇게 데이즈곤3를 마칩니다.

 

데이즈곤#2

dreaminbook.tistory.com/151

데이즈곤#4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