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20대 대통령 선거 개표방송 - 일본반응

대한민국 20대 대통령 선거 개표 방송은 화려한 그래픽과 애니메이션을 활용하였습니다.

이에 세계 각국이 관심을 가졌고, 그 부분에 대하여 일본반응입니다.

한국 대통령 선거 TV 속보로 보고 있는데 빵 터졌어.  선거가 이 정도로 친근해도 되는 거야?

 

한국 SBS 선거 속보 보고 있는데, 연출이 너무 웃기다.

 

한글을 모르는 게 안타까워. 유튜브에서 KBS, SBS, MBC의 선거 속보를 보고 있어. 연출도 재밌다. 코로나가 아니었으면 한국에 가서 선거전을 직접 보고 싶을 정도야. 투표율이 높은 나라의 삶이 궁금해.

 

선거 속보를 보고 있는데, 둘이서 모닥불을 피우고, 바다에서 노는 영상이 흘러나오고 있어서 사이가 좋아 보여. 만들어진 영상이란 건 알고 있지만, 너무 웃기네.

 

한국 대통령 선거 속보 보고 싶다.

 

한국의 선거 속보에서, 후보자가 에스파 춤추는 거 보고 빵 터짐.

 

한국의 TV KBS와 SBS에서 대통령 선거 개표 속보를 관정 중이야. 박빙이어서 재밌다.

 

올해도 한국의 대통령 선거 속보는 최고야.

 

오늘은 한국의 대통령 선거날인데, 개표 보도 방송이 너무 재밌어. 출구조사 결과를 판타스틱 무비로 전해주고 있고 말이야.

 

한국의 대통령 선거를 SBS에서 보고 있는데, 눈 없이 저 흰곰은 뭐지? 너무 귀여워.

 

한국 대통령 선거에서 매드맥스를 패러디 한다고? 

 

이전 선거에서는 역사에 남을 포켓몬이 있었어.

 

한국의 선거는 이런 느낌인 거야? 진짜로?

 

한국 대통령 선거 라이브 실황 보고를 유튜브로 보고 있는데, 선거 보도 방송이 대박 웃기다.

 

한국의 대통령 선거를 보고 있어ㅋㅋ 일본 선거 따위는 전혀 관심 없는데ㅋㅋ

 

어떻게 선거방송이 이렇게 재미있을 수가 있는 거야?

 

한국 대통령 선거 속보를 전하는 생방송에서.. 대통령 후보자 두 사람이 넥스트 레벨을 춤추고 있어.

 

한국의 선거 속보가 너무 재밌어서 인기야.

 

한국 선거 재밌네. 일본도 저렇게 했으면 재밌게 볼 수 있을 텐데.

 

한국 대통령 후보가 넥스트 레벨이랑, 헬로 퓨처가 사용되고 있는 게 굉장해.

 

헬로 퓨처까지도? 넥스트 레벨도 봤고, 역시 나라의 방향성이 너무 다르네. 젊은 사람들도 관심을 가지니까.

 

선거 실황에서 흘러나오는 헬로 퓨처가 너무 웃김ㅋㅋ

 

이거 아르바이트하는 곳에서 매니저가 보여줬는데, 그 후로 웃음이 안 멈췄어ㅋㅋ 황야에서 넥스트 레벨까지ㅋㅋ

 

계속 웃고 있어. 정말 개표 속보가 자극적이다ㅋㅋ 청년들의 관심이 높아서 이런 것이 가능한 걸까? 일본도 선거하는 사람이 늘어났으면 좋겠다.

 

한국의 대통령 선거 개표 속보 애니메이션이 너무 굉장해서, 눈을 뗄 수가 없다..

 

이런 속보는 바보 같지만, 공포스러운 정치보다는 훨씬 좋아. 기본적으로 한국은 싫지만.

 

대통령 선거의 개표 속보가 이렇게 웃길 수가 있는 거야?ㅋㅋ 진짜 개 웃겨.

https://youtu.be/8CCBx6R2vlc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