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크라이나 젤렌스키 대통령, 러시아 국민들에게 연설 - 해외반응

우크라이나의 젤렌스키 대통령이 러시아에게 가슴 아프고도, 도전적인 국민 연설을 하였습니다. 서로가 다를 수 있지만 그것이 적이 될 이유는 아니다와 같은 말이었고, 이에 대한 해외반응입니다.

우크라이나 젤렌스키 대통령, 러시아 국민들에게 연설 - 해외반응

  • 서로가 다를 수 있지만, 그것이 적이 될 이유는 아니지.

 

생각이 있는 러시아인들이 듣고 있다면, 이 연설에 대하여 생각을 해보기를 바라.

 

난 러시아 인이야. 젤렌스키의 연설은 명확하고, 간결해. 또 나는 푸틴의 이야기도 들었어. 러시아가 우크라이나를 만들었고, 나치에 운영되고 있다. 그리고 우크라이나가 러시아인을 집단 학살하고 있다고 이야기하지. 우리 러시아인들도 푸틴이 본질적으로 권력에 취한 제국의 독재자라고 의심을 해봤다면, 젤렌스키의 연설은 의심의 여지가 없지.

 

러시아 정부는 우크라이나인들을 나치라고 불러. 그들을 악마로 생각하지.

 

우크라이나 내정은 잘 모르겠어. 하지만 젤렌스키는 진심을 다해서 말하네. 

세상에 이런 일이 더 많았으면 좋겠어.

 

친애하는 우크라이나 국민 여러분. 소셜 미디어에서 폴란드 국경이 폐쇄되었다는 가짜 뉴스가 퍼지고 있는데 거짓말이야. 망명을 원한다면 폴란드 국경으로 빨리 가. 폴란드 정부는 우크라이나를 돕기 위해 사이트도 개설했어요. 폴란드 국경을 통과하기 위해서는 비자가 필요 없어요.

 

폴란드 사람들은 나치 독일에 비해서, 소련의 손에 심하게 고통을 받았지. 

 

우크라이나의 사소한 스캔들과는 상관없어. 아무도 이 전쟁을 원하지 않았어. 

 

매우 감동적이었어요. 마음이 느껴지네요. 그러나 푸틴의 탐욕은 더 많은 것을 가지고 싶어 하고, 원합니다. 

그렇기에 순진한 많은 것들을 다치게 할 것이고, 나는 그게 슬퍼.

 

푸틴이 젤렌스키를 죽이면, 세상은 젤렌스키를 그리워할 것이야.

 

이 사람 목소리 정말 멋지네.

 

푸틴의 가장 큰 무기는 인터넷이지. 하지만 세계는 훨씬 더 상호 연결되어있고, 러시아 시민들은 전쟁에서 지쳤어. 많은 양의 잘못된 정보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지쳐가고 있어.

 

신은 우크라이나에서 이 침략에 직면한 모든 이들에게 힘을 주기를 바랍니다. 우크라이나에게 계신 모든 분들에게 행운을 빌고, 안전을 바랄게.

 

평화를 사랑해. 모두가 그런 평화를 가질 수 있기를..

 

그에게 남은 시간은 24시간, 어쩌면 더 적을 수도 있지. 그를 위해 푸틴이 오고 있어. 참 좋은 연설이야. 우크라이나를 위해서 기도할게.

 

이 것은 러시아의 국영 TV에서 방송되고 있지는 않아. 하지만 텔레그램, 틱톡, 왓츠 등에서 퍼지고 있어. 이에 희망이야.

 

와! 정말 강력한 말이다. 모든 사람이 그의 말을 듣고, 생각할 수 있는 기회가 있기를..

 

이 것은 정말 좋은 연설일 수도 있지. 하지만 누구를 위한 것일까? 일반 러시아 시민은 우크라이나와 전쟁을 원하지 않아. 2차 웨이브가 나오기 전에, 최대한 더 많은 것을 성취하기 위함이야.

 

세계로 퍼졌으면 좋겠어. 세상을 바꾸는 것이 사람들의 힘이니까.

 

입술을 깨물고, 숨을 쉴 때마다 많은 감정을 참는 모습이 보이네. 와.. 슬프다.

https://youtu.be/6 y 2 AVyug1 JY

https://youtu.be/DmRW-Fqy0 C4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