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프랜드 가져다주기, 화장해주기 (데이즈곤 공략 스토리#7)

안녕하세요?

코프랜드 가져다주기, 화장해주기 (데이즈곤 공략 스토리#7)

youtu.be/v7ubokPUlho

오늘은 코프랜드에 물건 가져다 주는 것과

시신 화장해주기! 그리고 nero 연구소 2개짜리입니다.

데이즈곤 공략 스토리#7이군요!

길고긴 터커와의 대화를 끝이 납니다.

그리고 알카이와 이야기를 하지요.

아주 그냥 ㅋㅋ 개판 현상금도 붙고 아주 그냥 재미지게 돌아가는군요.

이제 약을 들고왔으니 이것을 어떻게 해야할까 고민합니다.

빼돌린 약을 터커에게 줘도 좋고, 코프랜드에 가져가도 좋죠.

저는 이때까지만 해도 터커에게 주면 무기 업그레이드 하는 것으로 생각했고

코프랜드에 가져가면 바이크를 업그레이드 한다고 생각했죠.

고민고민하다가.. 무기야 어차피 탄도 부족하니까, 바이크나 업그레이드 하자고 생각해서

코프랜드에 가져가죠.

그런데 이게 마을 점수를 올리고 돈을 올리는 개념이 더군요.

터커에게 주면 지금의 마을에서 점수가 올라가고, 코프랜드에 가면 거기서 점수가 올라갑니다.

그리고 각 마을의 돈은 그 마을에서만 사용할 수 있어요.

돈이 공용이 아니죠.

그래서 마을을 선택해야 하는데, 전 바이크인줄 알고 코프랜드에 갑니다.

참 길고 길고 길어요. 험한 길이였죠ㅋㅋ

험한 길을 가고 가고..

가다보니 기름이 없네요?

얼마나 멀었으면...

그래서 연료를 채우려고 연료 표시가 있는 곳으로 들어갔죠.

그런데.. 아니다 다를까 늑대들이 지키고 있었어요. 휴 ㅠㅠ

늑대 뭐 별거 있겠나요?

요단강을 보내버립시다.

그렇게 제가 요단강을 건널뻔합니다.

무슨 늑대가 이렇게 쌔?

다행히 늑대들을 처치했어요.

피도 아슬아슬하고 힘드네요.

다음부터는 까불지 않겠습니다.

코프랜드에게 약을 가져다 줍니다.

그런데 말을 정말 띠껍게 하더군요?

진짜.. 먼거리 달려와서 신의를 위해서 지켜줬더니 

말을 ..

뭐 어찌되었거나 덕분에 속도업을 합니다. 바이크요.

가는데 바이커 현상금 미션이 뜹니다.

오픈월드게임이라서 그런지 이런 미션도 떠요.

이때 총이 초점이 모이면 쏴야해요.

저는 이때까지 몰라서 그냥 막쏴서 총알이 다 떨어졌네요.

총알 풀로 꽉채우고 왔는데도 부족..

그렇게 들이받기라는게 나오고, 몸통박치기로 끝냅니다.

진작에 총알이면 끝났을 것을..

알바레스 시신 화장하기 미션이 떠서 클리어합니다.

근데.. 화장을 어떻게 하나 했는데, 화염병 던져서 해주네요.

진짜 휴..

진짜 설마 설마하고 했는데 ㅋㅋ 진짜 상상도 못했다 ㅋㅋ

피가보면 0에 체력도 없습니다.

응급처치기구인 붕대도 하나도 없고요.

그런데 소굴파괴..

그것도 기관총 난사.. 몰라서 망정이지 위험한 도박입니다.

무식하니까 용감하다!!

네로 구호소가 보였습니다.

nero하면 또 체력 정신력 이런것들 올려주는 거 있을 수 있으니, 싹 한번 뒤져봤습니다.

좀비들도 참많고, 떨리게 조심스럽게 가면서

좀비들을 하나씩 처리하면서요ㅋㅋ

보면 좀비들도 뭉쳐있고 그런데, 구호소에 좀비들 참 많은거 보면 과거에 이곳도 제법 화창했나봅니다.

좀비들을 싸그리 잡아주고 나름 안전하게 진행합니다.

이번 네로 연구소에 또 주사기가 있어요.

네로 연구소 저번에 체력을 올렸잖아요? 

네로 연구소에는 이런 패시브? 능력치를 올려주는 것들이 있는 것 같아요.

주사기요.

이번에는 지구력을 올렸습니다.

체력 집중력 지구력하나씩 올리면서.. 뭔가 올체 올집중 올지구력 이런것도 좋을 수도 있지만

저는 초보이니, 하나씩 올려주기로 마음먹었습니다.

전기를 연결하면요.

전기가 들어오니 좀비들이 난리입니다.

좀비들을 원샷원킬에 보내버리고 경보를 끄기위해 올라갑시다.

경보를 올려주는 스피커를 올라가서 하나씩 잘라줍니다.

저번에 터널에 길이 막혀서 돌아갔잖아요?

근데 그냥 한번 오토바이말고 그냥 넘어가보기로 합니다.

분명 뭔가 있겠죠.

사라의 추모비를 방문해야하는데.. 네로 연구소만 도대체 몇 곳을 가는지 ㅋㅋ

또 연료를 발전기에 주어서, 돌아가게합니다.

스피커도 짤라주고요.

그런데 이곳은 이동 진료소라서 그런지, 퓨즈 패널이 빠져있네요.

검문소를 싹 뒤져서 퓨즈를 찾아줘요.

l3키 누르면 발자국찍혀있으니 그거 따라가면됩니다.

퓨즈를 찾아서 패널에 넣어주면 전기가 들어옵니다.

여기서 이번에는 집중력을 올려줬네요.

늘어나는거 너무 좋네요 ㅋㅋ

이렇게 수면을 취하면서 

코프랜드 가져다주기, 화장해주기 (데이즈곤 공략 스토리#7)를 마무리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